뉴스 > 온라인

플레이 볼! 야구 매니지먼트 '야구의 신', 사전 공개 서비스

/ 1


▲ 27일 사전 공개 서비스를 진행하는 '야구의 신'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체개발 신작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야구의 신'이 사전 공개 서비스를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검증된 베이스볼 모굴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야구의 신'은 시뮬레이션 결과를 통해 도출되는 기록의 리얼리티와 사실적인 플레이 연출이 특징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는 지난해 9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이용자 인터페이스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고,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PVP모드와 경기 중계화면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야구의 신' 사전 공개 서비스는 27일부터 3월12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게임포털 피망 이용자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구단을 창단하면 게임머니 20만 AP와 선수카드 30장을 증정하고, 게임 접속 및 특정 시간대 접속에 따라 일일 최대 12장의 선수카드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이용자의 구단 성적에 따라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상품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피망 캐쉬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창열 팀장은 “이번 야구의 신의 사전 공개테스트를 통해 진정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 이라며 “한국 프로야구 11번째 감독과 구단주가 되어 팀을 운영하는 재미를 직접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o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16년 역사를 자랑하는 야구 시뮬레이터 겸 게임 `베이스볼 모굴`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야구의 신'은 실제보다 더 진짜 같은 기록을 보여주는 야구 매니저 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베이스볼 모굴' 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