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스타 2' 프로게임단 프라임, 미모의 여선수 이유라 영입


▲ 프라임의 새로운 선수 'BarbiePrime' 이유라 선수 (사진제공: 프라임)

'스타크래프트 2' 프로게임단 프라임팀이 새로운 여성 선수를 영입했다.

이번에 영입된 선수는 'BarbiePrime'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이유라 선수로, 올해 초부터 군단의 심장으로 프로게이머로 활동할 것을 결심하고 1월부터 프라임팀 숙소에서 연습을 지속해 왔다. 이유라 선수는 '스타크래프: 브루드 워'를 즐겨했으며 프라임 박외식 감독의 추천으로 '스타크래프트2'를 접하게 됐다고 한다.

오는 22일 개막되는 GSTL을 시작으로 첫 공식무대에 모습을 보이는 이유라 선수는 “평소에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때에 프로토스로 플레이해왔기 때문에 스타크래프트2에서도 프로토스를 선택했다“다며, “여성으로서 프로게이머로 도전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라는 것을 아는 만큼 더욱 열심히 해서 꼭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30일 GSTL 아주부와의 경기 엔트리에 포함되어 있는 이유라 선수는 SNS(/sc2barbi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두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은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가 레이너와 맹스크를 중심으로 한 테...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