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뉴 엄전김과 만담 트리오, 온게임넷 WCS 중계진 발표

 

'스타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WCS 코리아 시즌1'이 4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WCS 코리아 시즌1 GSL을 책임질 새로운 중계진 조합을 공개했다.
 
우선 새롭게 선보이는 조합은 'New 엄전김'이다. 기존의 엄전김 조합에서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해설, 김정민 해설이 만나 매주 화요일을 책임지게 된다. 이들 조합은 이미 지난 WCG 2011 스타2 한국대표선발전, 스타2 군단의 심장 글로벌 출시 행사에서 호흡을 맞춰본 적이 있다.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해설과 '스타2' 홍보대사로 불리고 있는 젊은 피 김정민 해설의 조합이 WCS 코리아 시즌1의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

 

다음은 스타 만담 중계진 조합인 '성태태'이다. 성승헌 캐스터, 김태형 해설, 그리고 박태민 해설의 조합으로 목요일을 담당한다. 이들 조합은 한번도 같이 중계를 해본 적이 없지만, 제작진은 성태태 조합의 가능성을 판단, 새로운 조합으로 탄생시키며 예능 갈증을 중계로 풀어줄 예정이다.

 

한편,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WCS 코리아 시즌1 GSL을 매 주 화, 목 오후 6시에 전 경기 생중계하며, 개막전 신노열 (삼성전자, 저그) vs. 임정현 (KT, 저그) 경기와 장현우 (프라임, 프로토스) vs. 최지성(스타테일, 테란) 경기를 4일(목) 오후 6시부터 생중계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두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은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가 레이너와 맹스크를 중심으로 한 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