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완구 레고와 마블 코믹스 슈퍼 히어로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의 신규 정보가 공개됐다.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는 레고 게임 시리즈를 제작해온 TT게임즈의 최신작이다. 게임은 실드의 수장 닉 퓨리를 필두로, 슈퍼 히어로 팀(아이언맨, 헐크, 토르, 등 100명 이상)이 악당 로키와 갤럭투스에 맞서 위험에 빠진 지구를 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기에 ‘레고 어벤저스’만의 오리지널 요소도 포함되는 등, ‘마블 유니버스(세계관)’를 토대로 한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는 게임의 스크린샷이다. 스크린샷에는 뉴욕을 배경으로 샌드맨에 맞선 아이언맨과 헐크,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깔끔하면서도 정교하게 제작된 게임의 그래픽이다. 광원 효과나 모래에 잠긴 뉴욕 시 같은 배경 묘사부터 2등신으로 제작된 슈퍼 히어로의 모습까지, 레고만의 개성이 잘 묻어나 눈길을 끈다.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는 발매일 미정으로 PC, PS3, PS비타, Xbox360, Wii U, 닌텐도 DS, 닌텐도 3DS로 출시될 예정이다.
▲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 나이로 막내'였던' 기자,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게재되는 [야!겜영상] 연재 중.
뼛속까지 비디오게이머이지만, 현실은 하드웨어 총괄과 몇몇 온라인+모바일 업체 담당자jinmo@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순위분석] 금강선의 호언장담 진짜였다, 로스트아크 TOP 3
- 닌텐도 스위치 황혼기 장식할 대형 신작 몰려온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메이플 닉네임 경매 최고가 '라라'는 얼마였을까?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유니티 살해협박, 유니티 직원 소행으로 밝혀져
- 블리자드, 모바일게임 신작 ‘워크래프트 럼블’ 사전예약 시작
- 가격 인상 항의, 국내외 개발사 유니티 광고 중단으로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