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고공전투 '포스: 시공의 수호자' 신서버 '서유' 추가

/ 1

▲ '서유'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녹스미디어)

녹스미디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의 두 번째 서버 ‘서유’를 오픈한다고 오늘(18일) 전했다. 

또한, 신 서버 ‘서유’ 오픈을 기념해 18일(목)부터 21일(일) 자정까지 해당 서버 경험치와 드랍율이 10% 향상되고, 18일부터 5월 2일(목)까지 '서유'서버에서 60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유광등검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캐릭터 생성 스크린샷을 올린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하여 X-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포스: 시공의 수호자’는 이미 대만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동시접속자 3만5천명을 기록한 게임으로, 대규모 공중 전투가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중국 고전 소설을 바탕으로 한 독특한 오리엔탈 판타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해, 동양의 미가 물씬 풍기는 배경과 캐릭터를 연출한다. 이에 더해 각 클래스들은 부채, 봉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는 등 무협 세계관의 매력을 풍긴다. 

녹스미디어 박종화 대표는 "신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이머들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포스: 시공의 수호자'의 신서버 오픈 및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o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포스: 시공의 수호자'는 지상이 아닌 공중에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장점으로 내세운 MMORPG다. 공중을 날아올라 펼치는 고공 액션과 동양의 판타지 세계관을 채택한 포스: 시공의 수호자'에서 플레이어...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