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아아 팬더 for Kakao (사진 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귀여운 캐릭터를 내세운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이하 날아라 팬더)'의 서비스를 7일 시작했다.
'날아라 팬더'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귀여운 6종의 캐릭터와 전투를 도와줄 각양각색의 펫을 이용해 스릴 넘치는 비행을 즐길 수 있는 '날아라 팬더'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특징에 따라, 화려하게 펼쳐지는 공격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쾌감을 제공한다.
특히,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때 마다 외형이 변하는 미사일과 파스텔 톤의 환상적인 배경, 손쉬운 조작은 '날아라 팬더'에서 내세우는 매력 포인트다. 또한,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피버모드와 일일 미션, 캐릭터의 성장, 수집, 업적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날아라 팬더'의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7일(화)부터 28일(화)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알파벳을 모아 단어를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하는 단어에 맞는 패스트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랜덤으로 아이템을 제공하고, 30명을 초대하면 귀여운 캐릭터를 선물하는 ‘팬더 비행단 모집 대작전’도 실시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날아라 팬더'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위의 사진에 비해서 거의 따라잡혔다. 용이 위험하다. (사진 제공: 위메이드)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뱀파이어 서바이버, BAFTA 게임 어워드 GOTY 수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이구동성] 엎어져 버린 4년만의 E3 파티
- 대형 게임사 이탈이 주 원인, E3 2023 개최 취소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