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용자 '속속' 증가, 비트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 1


▲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비트온라인:명가재건' (사진 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비트온라인: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이 24일에 신서버를 오픈 한다.


화려한 3D 그래픽을 배경으로 하는 ‘비트온라인’은 혈맹 중심의 정통 RPG에 고양이 캐릭터의 ‘펫시스템’, 게임 플레이의 필수 요소인 ‘농장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와 미니게임과 같은 재미요소가 더해져 지난 주 정식 서비스 전환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상승세에 힘입어 접속자가 증가하며 자연스레 신서버 증설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24일 오후1시, 새로운 서버를 오픈 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정식 서비스 전환 이후 유저 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예상보다 빨리 신서버를 오픈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고심하고 노력할 것이며, 향후 예정되어 있는 대대적인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하고 유저들의 신서버 이동 활성화를 위한 ‘골든 타임 접속이벤트’도 24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된 골든타임에 맞춰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3,000금화를 지급한다. 기존 및 신규 가입자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골든타임까지 최소 10레벨만 달성하면 된다. 24일에는 오후1시와 오후7시, 25일에는 오전1시와 오후9시, 26일에는 오전9시와 오후5시로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추가된 서버의 이름을 작명하는 공모전도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비트 온라인'은 동서양이 조화된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낙양 대륙을 침략한 마족과 인간의 전쟁을 다룬 '비트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과 특별한 아이템을 재배하고 제조할 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