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우스만으로 즐긴다? 신작 '최강의 군단' 유저 몰카 영상

/ 4

▲ MMORPG '최강의 군단' PCC 영상 (영상 및 사진 제공: 에이스톰)

 

에이스톰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최강의 군단’ 비공개테스트를 20여일 앞두고, PCC(Proteur Created Contents) 영상을 공식 카페에 공개했다.

 

6분 분량의 '최강의 군단' PCC 영상은 두 명의 테스터가 키보드없이 마우스로 게임을 진행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우스만으로 10여개 이상의 스킬을 사용한다는 멘트와 함께 마우스 휠과 좌우 버튼 동시 클릭을 이용해 스킬을 시전하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테스터의 반응을 통해 다채로운 사운드와 구슬, 상자, 내구도, 부활 등 게임 내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최강의 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PD와 주축 멤버들이 만든 신개념 MMORPG다. 물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아라공주’, 팽이를 이용하는 ‘티거’ 등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로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 13일 검사 캐릭터 ‘나그네’ 공개를 시작으로, 매일 하나의 캐릭터를 공개하고 있으며 25일 맨홀뚜껑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데릭까지 총 11개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에이스톰 관계자는 “많은 게이머들의 문의와 관심,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이번 PCC 동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이번 동영상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최강의 군단’의 콘텐츠와 특징을 미리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MMORPG '최강의 군단' PCC 영상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warz)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마우스만으로 '최강의 군단'을 즐기는 두 명의 일반인 테스터 모습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