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사슬을 휘두르는 최강의 군단 여신,' 헤이디어즈' 플레이 영상


6월 22일, 최강의 군단 1차 클로즈베타 서비스가 시작됬다. 최강의 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자로 이름을 알린 김윤종 대표가 핵심 멤버를 모아 설립한 에이스톰의 처녀작이다. 최강의 군단은 클로즈베타 전부터 개발진과 11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덕분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시간에는 오랜 봉인에서 깨어난 사슬의 신 ‘헤이디어즈’의 플레이 스타일을 살펴보자.


▲ 잠에서 깨어난 여신 '헤이디어즈'



▲ 체인 공격을 하는 '헤이디어즈'


헤이디어즈의 플레이 영상

헤이디어즈는 사슬 양쪽에 달린 추를 사용해 싸우는 중거리 캐릭터다. 사슬의 추로 거리가 벌어진 적을 앞으로 띄우거나 끌고 와 공격을 이어간다. 특히 ‘체인 댄스’에서 ‘에어스핀’으로 이어지는 콤보는 화려하면서 적 다수를 빠르게 처리할 때 유용하다. 하지만 헤이디어즈는 회피기의 이동범위가 짧고 공격 속도가 느리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게임에 익숙하지 않다면 사용하기 어려운 캐릭터이다.


▲ 최강의 군단에서 잠에서 깨어난 여신 '헤이디어즈'


헤이디어즈의 ‘하트 오브 체인’

헤이디어즈는 파워볼 5개를 사용하여 ‘하트 오브 체인’을 사용할 수 있다. 사슬 양쪽의 추로 적들을 잡아 앞에 내려찍는 강력한 범위 공격을 한다. 사용 후 ‘철퇴 맛’으로 공격을 이어갈 수 있다.


▲ 파워볼 5개를 사용하는 '헤이디어즈'의 '하트 오브 체인'

: 게임메카 이현기 기자(하얀아로마, gatemental@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