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사의 날개를 달아보자, 거울전쟁 신규 업데이트

/ 1

▲ 새로운 장비 아티팩트를 업데이트한 '거울전쟁'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신규 만렙 던전인 ‘밤나무길’과 2종의 장비 아티팩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7월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의 내용은 굉장한 탄막을 자랑하는 신규 만렙 던전 ‘밤나무길’과 신규 장비 아티팩트 2종이다.

‘밤나무길’ 던전은 일반 몬스터는 물론 보스까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탄막을 펼치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사람은 당혹감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피할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제공하기 때문에 패턴을 익히면 지난 7월 업데이트 던전인 ‘까마귀평원’과 비슷한 수준으로 공략이 가능하다.

새로 추가되는 아티팩트는 ‘천사의 링’과 ‘천사의 날개’ 2종으로, 아티팩트 최초로 등 부위에 적용된다. 색상은 백색, 핑크색, 노란색, 보라색, 파란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옵션은 2가지씩 고정으로 설정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색상을 골라서 착용하면 된다.

엘엔케이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탄막이 난무하는 정통 슈팅게임의 재미를 이번 ‘밤나무길’ 사냥터를 통해 만끽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거울전쟁'은 8월 29일까지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홈페이지(www.mirror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