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붉은보석, 서비스 10주년 기념 홈페이지 새단장

/ 1

▲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홈페이지를 단장한 '붉은 보석' (사진 제공: L&K)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붉은 보석’이 새롭게 단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늘(11일) 공개했다.

 

지난 2009년 유저 인터페이스 강화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한지 약 4년 만에 진행된 이번 리뉴얼에서는 기존 사이트의 단점을 보완하고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나가는 '붉은 보석'을 표현하기 위해 메인 UI부터 전면 개편했다.

 

우선 상단에 넓게 차지하고 있던 가로형 메뉴를 세로형으로 배치하여 페이지 전체의 활용도를 높였다. 그리고 홈페이지 내에서 가장 시선이 집중되는 상단에 붉은 보석 대표 이미지를 크게 배치하여 게임의 상징성을 부여했으며, 기타 부분은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고 이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레이아웃으로 화면 배열에 가시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지도, 미니펫, 길드전, 아이템, 퀘스트 등의 게임 내 주요 콘텐츠 가이드를 추가하였으며, 본인이 작성한 1:1 문의나 버그 신고글이 확인 가능한 내 문의 내역을 신설, 아이템몰 메인에 판매량이 높은 순으로 표시되는 베스트 아이템 탭을 설치해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붉은 보석'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 측면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함은 물론 이용자들이 더욱 편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붉은 보석'이 되겠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붉은 보석'은 오는 25일(수)까지 홈페이지 리뉴얼에 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설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필드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 ‘바람의 깃털’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 보석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