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붉은보석, 한일전 앞서 국내 대표 선발전 참가자 모집

/ 1

▲ 한일 국가대항전에 앞서 국내 대표 선발 경기의 참가 접수를 시작한 '붉은보석' (사진 제공: 엘엔케이)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서 한일 국가 대항전에 출전할 한국 대표 선발 경기의 참가 접수를 오는 16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붉은보석 최강의 전사들’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붉은보석'의 한국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일본 퍼블리셔인 게임온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한국과 일본에서 선발된 정예 멤버들이 12월 14일, 일본 도쿄에 모여 5 대 5 리그전을 벌이며,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붉은보석' 세계 최강자를 가린다.

 

'붉은보석' 이용자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한 이번 이벤트의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5명이 한 팀을 구성하여 공식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개인 또는 5명 미만의 팀도 지역 및 서버를 기준으로 하여 매칭되기 때문에 얼마든지 신청할 수 있다.

 

한국 대표 선발전은 크게 예선과 본선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우선 16일(수)까지 참가 접수를 받은 후 18일(금)에 구성팀 및 대진표를 발표하고 10월 26일(토)과 11월 2일(토)에 온라인 예선을 통해 4강을 선발한다. 온라인 예선은 5 대 5 팀경기에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한 게임에 주어지는 7분 동안 많은 킬 수를 올리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선발된 4강팀은 11월 9일(토) 서울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토너먼트에서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한국 대표 자격이 주어지는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이, 3등과 4등에는 동일하게 30만원이 상금으로 수여되며 이 외에도 유니크 아이템과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 등 현장에서 제공되는 푸짐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엘엔케이 남택원 대표는 “'붉은보석' 서비스 10주년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붉은보석' 최강자의 자리는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붉은보석' 한국 대표 선발전과 국가 대항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