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플레닛, 액션 RPG '레전드오브파이터' 국내 서비스

/ 3


▲ '레전드 오브 파이터' 플레이 영상 (영상 제공: 갤럭시게이트)


갤럭시게이트가 개발한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파이터(legend of fighters)’가 엠플레닛을 통해 국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는 갤럭시게이트가 지난 4년여 간 개발한 액션 RPG로 횡스크롤 액션 RPG로 일반적인 액션 게임이 표방하는 화려함과 짜릿한 손맛을 기본으로 도전과 경쟁 요소를 통해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특히, 일반적인 던전을 비롯하여 높은 난이도의 인세인, 파밍 등을 제공하며, 클래스별 차별화된 스킬과 정교한 조작을 통해 적을 제압할 수 있는 캔슬 그리고 순간 강한 능력을 발휘하는 필살기를 통해 적을 제합하는 페이탈 등의 스킬도 있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펫, 변신 등과 함께 다양한 미션의 PVP모드, 미니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엠플레닛의 관계자는 “대작 액션게임인 레전드 오브 파이터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며, FGT 등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검증하여 조만간 성공적인 정식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갤럭시게이트
게임소개
'레전드 오브 파이터'는 카툰 랜더링 기반 3D 횡스크롤 액션 MORPG다. 콘솔이나 아케이드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빠른 진행 속도 및 호쾌한 타격감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캐릭터의 얼굴, 헤어, 몸, 속옷까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