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최고의 엠페러 전사를 찾는다!!!’, 네버엔딩 게임대회

/ 1
현재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엠페러: 배틀 포 듄’ 네버엔딩 게임대회가 오는 30일 프로게이머 전용구장에서 개최된다.

‘엠페러: 배틀 포 듄 네버엔딩’ 게임대회로는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총 64명의 선수들이 참가, 엠페러: 배틀 포 듄 최고의 전사를 선발하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엠페러: 배틀 포 듄’ 선수들의 향후 랭킹을 판가름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여, 게이머 및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매주 열리는 네버엔딩 게임대회는 우승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엠페러 T셔츠를 증정한다.

참가자격은 ‘엠페러: 배틀 포 듄’ 패키지에 삽입된 대회 참가권 소유자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신청 마감은 오늘(28일) 오후 3시까지 게임메카 ‘엠페러: 배틀 포 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게임대회 참가자 대진표 및 대회 장소는 게임메카 ‘엠페러: 배틀 포 듄’ 사이트를 통해 29일 오전 발표될 예정이다.

<지봉철>

네버엔딩 게임대회 참가하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혹성 듄에서 벌어지는 하코넨, 오르도스, 어트레이디스 가문사이의 피비린내나는 전쟁과 음모. 바로 듄 2라는 게임을 기억하는 게이머들이 있을 것이다. 그 듄 시리즈가 이제 8년이라는 세월을 뛰어넘어 풀 3D와 새롭...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