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정말 오랜만이다! FPS 게임으로 등장한 ‘람보’

/ 4

▲ 람보: 더 비디오게임 플레이영상 (영상 출처: 유튜브)


마초적 매력의 상징 람보를 모티브로 한 신작 FPS 게임의 새로운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람보: 더 비디오 게임’은 82년 개봉된 실베스터 스탤론 주연의 영화 ‘람보: First Blood’를 시작으로 람보 2와 3의 내용(시나리오)까지 하나로 묶은 게임이다. 영화는 베트남 전쟁 당시 마음에 상처를 입은 군인 존 람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로, 혈혈단신 경찰과 군대를 일망타진하는 화끈한 액션이 볼거리다. 실제 게임에서도 이 같은 매력을 중점으로 개발되었으며, 매복과 은신을 활용한 전술도 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발은 폴란드의 Teyon이 맡았으며, 지난 2011년 게임화를 발표한 바 있다.


이번 플레이 영상에서는 람보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기관총과 활, 그리고 초인적인 전투능력으로 군대는 물론 헬기와 탱크까지 격추하는 무쌍 액션이 펼쳐진다. 특히 원작 영화의 주요 장면을 고스란히 옮긴 이벤트 장면도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8~90년대 람보를 표방한 게임은 많았지만, 정식으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개발 및 정통 슈팅 게임으로 제작된 것은 해당 작품이 유일무이하다. ‘람보: 더 비디오 게임’은 오는 2014년 1월 PC, PS3, Xbox360으로 해외 출시될 예정이다.

 









▲ '람보: 더 비디오게임'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Teyon
게임소개
'람보: 더 비디오 게임'은 1982년 개봉된 실베스터 스탤론 주연의 영화 '람보: 퍼스트 블러드'와 후속작 '람보 2', '람보 3'의 이야기를 하나로 묶은 FPS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베트남 전쟁에서...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