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MMORPG '미검 온라인' 오는 12월 대규모 업데이트

/ 1

▲ 오는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미검 온라인' (사진제공: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는 오는 12월 5일에 모바일MMORPG ‘미검 온라인’에 대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결혼시스템, 호신부 시스템, 응단 시스템 등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새로운 기능은 물론, 전장 및 스토리 던전이 추가되는 등 신규 컨텐츠를 통해 게임의 즐길 거리가 대폭 추가 된다고 한다.

결혼 시스템은 30레벨 달성 후부터 이용 가능하며, 실제 결혼식 행사를 그대로 재현하여, 게임 내에서, 남성 유저가 여성 유저에서 반지를 전달하여, 청혼 하면, 실제 결혼식 행사가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중인 다른 유저에게 축의금(엽전)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부부가 되면, 파티 플레이 시 경험치를 기존대비 2배 획득할 수 있고, 부부 채팅창, 부부스킬 등 부부만의 기능을 사용가능 하며, 부부 관계를 종료 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이혼할 수 있는 협의이혼, 강제이혼 기능도 있다고 한다.

응단시스템은 좌선을 통해, 획득한 진기로 응단을 제조하고, 이를 게임 내 거래 창을 통해 팔 수 있는 응단 시스템을 통해, 비 결제 유저들도 얼마든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수익 모델을 마련 했다고 한다.

게임에는 기존 던전 대비 대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60레벨, 70레벨, 80레벨, 90레벨 도달 시 던전 입장 가능) 스토리 던전이 4개나 추가되어, 특히 고레벨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신부 시스템은 55레벨 부터 이용가능하며, 호신부는 유저의 대량의 속성치 추가, 스킬 레벨 제고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력을 급상승 시킬 수 있으며, 수호 천사 처럼, 캐릭터와 항상 동행하며 외관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게임 내 캐릭터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게임의 튜토리얼 및 퀘스트 수행창이 기존 보다 훨씬 직관적인 UI로 변경되었으며, 탈 것 및 기병 승급시 그래픽 효과도 더욱 화려하게 변경될 것 이라고 한다.
 
또한, 추콩코리아는 이번 '미검 온라인'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업데이트를 받거나, 신규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캐나다 구스 패딩, 순금 골드바 등 고가의 경품을 지급한다고 한다.

‘미검 온라인’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http://beauty.chukong-inc.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