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3D RPG '레전드 오브 갓'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 1

▲ 출시 이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레전드 오브 갓' (사진제공: 인크로스)


인크로스는 자사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레오갓’ 런칭 후 처음 실시되는 것으로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다양한 시스템 및 콘텐츠 보강에 중점을 두었다. 최고레벨이 110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그에 따른 사냥터 추가와 함께 115레벨 달성 시 각 직업 별로 두 가지 전직이 가능해 진다. 

이 외에도 주사위를 이용해 여러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며 재미를 더한다. ‘주사위 임무시스템’은 32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하루 동안 최대 15회 참여가 가능하다.  주사위를 던진 후 미션 수행 시 실버가 지급되며, 한 바퀴를 돌 때마다 각종 카드 및 7레벨 물약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보상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최고 보상상자 획득 시에는 게임 내 최상급 아이템인 ‘아테나의 눈물’도 얻을 수 있게 된다. 

한편, 디엡스게임즈는 이번 대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게임 내 상시 이벤트들도 추가했다.

42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매일 저녁 오픈 되는 ‘PVP이벤트’는 등급별 동굴 3개 중 선택 입장하여 클리어 시 명예, 명성, 포츈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최상 등급 동굴 점유 기록에 따라 ‘아테나 눈물 조각’도 지급된다. ‘던전 공략 이벤트’는 59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며, 던전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천신탑 전용 이벤트’는 89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진행되며, 천신 관련 경험치 및 대량의 실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27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오갓 대규모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준 유저 분들께 먼저 감사 드린다"며 "다양한 시스템 및 콘텐츠 보강에 중점을 둔 이번 업데이트를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레전드 오브 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 페이지(http://me2.do/x7syuQJ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