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몬스터 기사단 for Kakao' (사진 제공: 컴투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몬스터 기사단 for Kakao’의 1월 출시를 예고했다.
‘몬스터 기사단 for Kakao’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나만의 기사단을 꾸려 전투를 즐기는 모바일 콜렉션 RPG로, 몬스터 육성, 스킬 조합, 콜렉션 도감 등 다채로운 재미요소를 갖췄다. 1월 중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신작 출시에 앞서 '몬스터기사단 공개모집'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템 교환 쿠폰을 선물한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1/mk_pre/main)에 접속해 참여자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 팻 ‘제너럴 쿠이’와 캐시아이템 잼5개를 증정하고, 추천하는 친구 휴대폰 번호를 함께 입력하면 ‘제너럴 쿠이’를 1개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쿠폰은 선착순 20만 명에게 지급되며, ‘몬스터 기사단 for Kakao’ 게임이 출시 이후 다운로드 받고 게임 내 ‘쿠폰입력소’에 접속해 쿠폰 코드번호를 입력하면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추천한 친구에게도 ‘제너럴 쿠이’ 아이템 교환 쿠폰이 전달되며 같은 방법으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멋진 기사 보다는 좋은 기사를, 좋은 기사 보다는 바른 기사를 쓰고자 합니다.egopencil@gamemeca.com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디아블로 4 핫픽스 패치, 원소술사와 도적 너프됐다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1라운드 '무릎' 4연승, 철권 7 한일전 한국 승리로 마무리
- [겜ㅊㅊ] 마참내! 한국어 지원하며 문턱 낮아진 게임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