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리티카’ 폭마 신규 스킬과 캐릭터 액션 개편 업데이트


▲ '폭마' 클래스 EX 스킬 영상 (영상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에 캐릭터 액션 개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클래스 캐릭터의 액션이 변경되며, 대쉬 중 공격 키를 입력하면 각 직업마다 다른 대쉬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대쉬 중 공격은 대부분의 클래스가 일반 평타 수준의 성능과 재미를 가지고 있었으나, 이제부터는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대쉬 공격이 가능해 보다 활용도가 높아졌다. 

또한 만 레벨 확장에 따라 ‘폭마’ 클래스에 EX 3차 스킬을 포함한 신규 스킬이 2종 추가되어 마치 액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화려한 연출과 공격력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액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K-마일리지 시즌2’ 이벤트가 10월 16일까지 연장 진행된다. 적정 레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때마다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모아 스페셜 에디션 ‘블랙 근위대’ 아바타를 비롯해 추가 능력치 칭호와 경험치 등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고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마일리지 및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하고, 마일리지 받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장비 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장비 진화 재료를 지원해 주는 ‘성장 시켜라! 진화 재료 지원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10월 16일까지 리온 황금노을 항구에서 진입할 수 있는 스테이지의 보스에게서 50% 확률로 진화 재료 지원 상자를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