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라라 크로프트 앤 더 템플 오브 오시리스, 9일 PS4로 정식 발매

/ 1


▲ '라라 크로프트 앤 더 템플 오브 오시리스'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는 ‘툼 레이더’ 시리즈 외전격 타이틀인 '라라 크로프트 앤 더 템플 오브 오시리스'를 오는 9일(화) PS4로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라라 크로프트 앤 더 템플 오브 오시리스’는 액션 게임으로, 이집트에 있는 고대 무덤에서 ‘라라 크로프트’와 그녀의 동료인 ‘카터’, ‘이시스’, ‘호루스’가 펼치는 모험을 다룬다. 플레이어는 악신 ‘세트’가 전 인류를 노예로 삼기 전에 ‘오시리스’의 조각을 발굴해내야만 한다.


고대 무덤에서 플레이어는 동료와 힘을 합쳐서 설화 속에나 등장할 신과 괴수와 사투를 벌이고,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퍼즐을 풀어야 한다. 또한 곳곳에 위치한 현대 무기나 고대 유물로 강력한 힘을 휘두를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협동모드도 지원한다.


‘라라 크로프트 앤 더 템플 오브 오시리스’는 12월 9일부터 소비자 가격 34,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라라 크로프트 앤 더 템플 오브 오시리스'는 '툼 레이더' 시리즈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등장하는 외전격 타이틀이다. 이집트를 배경으로 삼은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라라 크로프트'를 조작하여 '오시리스'...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