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군주 온라인, 환러엔터테인먼트와 중국정벌 시동

/ 3

엔도어즈는 중국 퍼블리셔인 환러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군주 온라인`의 중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도어즈는 지난 9일 중국 북경에서 2시간 동안 ‘군주온라인’의 게임제작발표회를 통해, 공식적인 중국 진출을 선포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갔다.

이 날 발표회에서는 ‘시나’,’17173’, ‘텐센트’ 등 중국을 대표하는 게임업체와 기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군주 온라인` 게임 소개와 앞으로의 개발 및 서비스 계획 등을 발표하였다.

`군주 온라인`은 중국에서 ‘환러군주’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며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한국 버전과 달리 현지에서 선호하는 동서양 판타지 풍의 세계관과 그래픽을 보여주는 등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상반기 내에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엔도어즈 조성원대표는 “환러엔터테인먼트의 핵심 운영인력은 많은 온라인게임을 성공시킨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팀으로 군주의 검증된 높은 게임성을 큰 성공으로 이끌 것으로 확신한다”며 “중국에서의 성공을 위하여 게임개발과 서비스 지원에 있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군주 온라인'은 정치와 경제를 소재로 삼은 MMORPG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군주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군주'가 되기 위해 사냥과 상거래, 각종 정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의 핵심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