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열혈협객, 신규 윤회 업데이트 `아귀도와 축생도` 실시

/ 1

03ego_meca4_201202.jpg
▲ 신규 업데이트 2차 윤회 `아귀도`와 3차 윤회 `축생도`를 업데이트한 열혈협객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광속 무협 MMORPG ‘열혈협객’에 2차 윤회 ‘아귀도’와 3차 윤회 ‘축생도’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월 업데이트된 1차 윤회 ‘지옥도’에 이어, 약 보름만에 선보여진 이번 2차, 3차 윤회는 최고 레벨을 달성한 고레벨 유저를 위한 콘텐츠다.

윤회를 진행한 유저는 1레벨로 돌아가 전용 술법과 호칭, 퀘스트, 맵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윤회를 할 때마다 최고 레벨이 1씩 증가, 최고 63레벨까지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모든 능력치 증가 혜택도 얻게 된다.

이와 함께 얼음 지역에 새로운 연계 퀘스트 ‘얼음요새의 끝’도 추가됐다. 퀘스트는 NPC 매청자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진귀한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마상소프트 손봉호 PM은 “신규 지역 중악에 이어 2차, 3차 윤회를 공개하게 됐다. 아직 1차 윤회를 공개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많은 유저들이 최고 레벨을 달성했고, 이후 성장 요소에 대한 요청을 보내고 있어 이번 업데이트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열혈협객’만의 재미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 업데이트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열혈협객’은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기반으로, 몬스터와 대결하는 PvE는 물론, 유저 개인간의 PvP,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광속 무협 MMORPG로, 다양한 직업 스킬과 무기에 숨겨진 ‘무기술법’의 활용에 따라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열혈협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앤게임(http://www.gamengame.co.kr)과 공식 홈페이지(http://www.knightstor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상소프트
게임소개
'열혈협객'은 지옥군단의 침략으로 인해 잿더미로 변해버린 중원을 무대로 삼은 2D 무협 MMORPG다. '열혈협객'은 캐릭터의 빠른 육성을 기반으로, 몬스터와 대결하는 PVE, 유저 개인간 PVP, 대규모 공성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