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아루온게임즈, 영웅전설6 TC 정식 서비스 시작

아루온게임즈는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 TC`(이하 영전6 TC)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함께 자사 서비스사이트 아루온닷컴(www.aruon.com) 리뉴얼을 발표했다.

아루온닷컴 신규 컨텐츠 ‘영전6 TC’는 일본 게임 개발사 팔콤의 영웅전설 시리즈 중 지난 2007년 6월에 발매된 최근작으로 이전 시리즈인 `영웅전설6 FC`, `SC`와 같은 WDP(Web-based Direct Publishing)방식으로 서비스된다.

`영웅전설6` 시리즈 3번째 이야기인 ‘영전6 TC’는 주인공 요슈아, 에스텔을 케빈으로 전격 교체하면서 일본 현지 발매이전부터 많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화재를 모았던 작품으로, 음성지원, 아츠 크래프트 이팩트, 파티시스템 등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영웅전설 시리즈의 명성다운 탄탄한 스토리로 이루어져있다.

‘영전6 TC’ 한글화 작업을 총괄한 신유미 이사는 “빠른 한글화보다 정확한 한글화에 중점을 두고 작업하였다. 단어 하나하나의 정확한 의미를 파악하기 위해 현지 스텝과 협의했고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려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새롭게 단장한 사이트를 통해 영웅전설 시리즈 최신작을 서비스하고 보다 낳은 서비스 환경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아루온게임즈는 아루온닷컴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컨텐츠와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이번 새단장 이후 컨텐츠와 각종 서비스를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루온게임즈는 WDP 서비스와 함께 FROG 서비스를 제공, 게임 컨텐츠와 광고를 분리해, 기존 게임 내 PPL 형태의 광고 방식의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광고 송출로 인한 게임성 훼손, PPL을 위한 추가적인 게임 개발 리소스 투입 등의 문제점을 해결했으며, 특히 지역, 연령, 성별에 맞는 완벽한 타겟팅 광고 송출을 통해 온라인 광고 기법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니혼 팔콤
게임소개
'영웅전설 6: 하늘의 궤적 Third Chapter(TC)'는 3부작으로 구성된 '하늘의 궤적'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게임이다. '영웅전설 6: 하늘의 궤적 SC'의 반년 뒤 이야기를 그렸으며 주요 캐릭...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