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풍림화산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 1

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는 MMORPG ‘풍림화산’이 21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생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1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풍림화산’은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온라인’, ‘귀혼’을 이어 엠게임을 대표하는 4대 무협게임으로 지난해 12월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셀 애니메이션과, 유명 판타지 작가들이 만드는 `3인 3색 시나리오’ 등 새로운 시도로 세련된 무협 게임의 이미지를 선사했으며, 가수 임정희씨가 부른 풍림화산 OST가 호소력 있는 음색이 게임의 분위기 잘 살려 내어 대중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았다.

이에 풍림화산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난 1년 동안 돌아보는 ‘1년 전의 추억, 그리고 다짐’이라는 주제의 만화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풍림화산과 24시간 동거동락하고 있는 게임마스터(GM)들의 캐릭커쳐와 에피소드를 담은 미니인터뷰를 수록했다. 또한 풍림화산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을 게임 스크린샷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우리 가족을 소개합니다’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안에서도 1주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에게서 주어지는 케이크 재료를 모아 1주년 기념 케이크를 만들거나, ‘도, 선, 조, 창, 궁’ 이라는 캐릭터 카드를 모으거나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게임 진행 중에 ‘풍림화산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경험치, 게임머니 등이 상승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1주년을 기념하여 ‘문파관 쟁탈전’ 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문파관은 같은 문파원만 들어갈 수 있는 게임 내 아지트로 문파관에만 있는 특별한 장신구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숨겨진 사냥터를 다닐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는 커뮤니티 공간이다. ‘문파관 쟁탈전’은 이 공간을 두고 문파원들끼리 일주일에 한번씩 대결을 펼치는 것으로 대전 시작 후 상대팀 문파원이 ‘해골’로 변신하면 승리하는 하는 것으로 1월 중순 공개할 예정이다.

‘풍림화산’ 이동훈 개발 총괄 실장은 “지난 일년 동안 풍림화산과 함께 해주신 많은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내년에는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풍림화산’은 한국을 비롯하여 현재 태국과 일본에서도 서비스 되고 있으며, 2009년 미국 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등 더욱 다양한 해외 국가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풍림화산'은 동양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삼은 무협 MMORPG다. 툰 쉐이딩 방식을 통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표현,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한 '풍림화산'은 700개 이상의 협행 시스템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