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마구마구 후속작 `마구더리얼` 첫 공개

/ 1


▲ 언리얼 엔진3를 탑재한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 트레일러 영상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애니파크가 개발한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 의 첫 모습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금일(16일) `마구더리얼` 티저사이트 오픈과 함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을 바탕으로 구성한 30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선보였다.

`마구더리얼` 은 언리얼 엔진 3를 탑재해 콘솔 야구의 퀄리티를 그대로 구현한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마구마구’ 의 개발사 ‘애니파크’ 가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야구게임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엠엘비투케이(MLB2K), 엠엘비더쇼(MLBtheshow) 등 메이저리그 콘솔야구 게임의 비주얼 퀄리티를 KBO 소속 국내 프로야구 선수 대상으로 최초 적용한 온라인 야구 게임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애니파크의 김홍규 대표는 “`마구더리얼` 은 온라인 야구게임의 혁신을 가져올 작품이다. 기존 콘솔 야구게임의 비주얼과 견줘도 손색이 없게 국내 야구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동작 하나 하나까지 최대한 실제에 가깝게 구현하고 있다” 고 말했다.

30초 영상 트레일러에는 국내 대표 프로야구 선수들 12명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마구더리얼` 티저 사이트(http://www.ma9real.com) 에서 감상 또는 퍼가기가 가능하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콘솔 야구의 퀄리티를 그대로 가져온 `마구더리얼` 은 리얼야구게임의 서막을 여는 게임이다. 영상 트레일러를 보면 기존온라인 야구게임과는 ‘차원’ 이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느끼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 `마구더리얼` 플레이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 더 리얼'은 KBO 소속 프로야구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동작, 움직임까지 실사로 구현한 콘솔형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경기 진행에 따른 시간변화도 사실적으로 표현되고 모션 캡처를 통해 자연스러운 수비동...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