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7일간 대장정, `리프트` 대규모 테스트 오픈

/ 1

26geo_meca2_201203.jpg
▲ 26일부터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돌입하는 `리프트`


CJ E&M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MMORPG‘리프트’가 26일부터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4월 1일 24시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로 39레벨까지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며,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 침공 시스템을 비롯해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 저 레벨부터 진입 가능한 전장, 던전 등 ‘리프트’ 핵심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공개 서비스 리허설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 이벤트,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접속 순번에 따라 선물 주는 이벤트, 친구 초대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아이맥, 맥북 에어 등 푸짐한 경품과 함께 공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 하면서 운영자에게 문의하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인게임 응대 시스템을 선보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오는 4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운영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와 함께 한국 서비스만을 위한 한국형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화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된 이번 포스터는 한국 이용자들 성향에 맞게 북미 대표 캐릭터인 여전사 ‘실라’를 재 디자인한 것으로, 국내 3D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이소아 씨가 직접 작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rift.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26geo_meca2-1_201203.jpg
▲ 리프트의 여전사 `실라`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트라이온월드
게임소개
'리프트'는 우주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세계 '텔라라'를 무대로 삼은 MMORPG다. 행성과 행성을 연결하는 '리프트'를 통해 벌어지는 방대하고 치열한 전투를 다뤘으며, 유저는 다양한 자연 환경과 유적 등이 존재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