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십이지천2 절세가인, 드라마 `남자이야기` 출연 화제!!

/ 1

알트원(구 기가스소프트 : 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십이지천2`의 공식홍보모델로 발탁된 `절세가인` 김지은양이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남자이야기` 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십이지천2` 공식홍보모델 발탁을 위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절세가인 선발대회` 이벤트를 통해, 인터넷 유저투표와 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김지은`양은 지난 4월 30일부터 진행된 대규모 프로모션의 메인 모델로 활약하며 공식 홍보모델로써의 첫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또한 `절세가인`의 우승 혜택인 드라마 출연기회의 행운을 잡아 올해 초 송지나 작가의 극본으로 화제를 모은 KBS드라마 `남자이야기`를 통해 공중파 TV에 처음 얼굴을 알리며 성공적으로 데뷔를 치른 것으로 알려진 김지은양은 드라마의 클라이맥스로 접어든 15회에 주인공 채도우(김강우)의 여비서로서 첫 등장하며 현재까지 꾸준히 좋은 모습을 비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백수 시절 온라인게임이 취미 였던 주인공 김신(박용하)이 `십이지천2`를 플레이하고 있는 모습이 드라마 전반 종종 등장하며 게임과 인기드라마의 신개념 PPL을 선보이며 주목을 이끌어 낸 알트원은 드라마가 끝나는 시점까지 다양한 제작협찬을 통해 협력관계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십이지천2 홍보모델 김지은양은 "처음 하는 연기임에도 비중 있는 역할을 맡게 되어 부담도 되고 설레 인다”며, “‘십이지천2’를 통해 이런 행운의 기회를 얻게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절세가인`의 드라마 속 출연모습은 매주 저녁 10시 월, 화요일 KBS2 TV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십이지천 2'는 무협 MMORPG '십이지천'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장점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십이지천 2'는 고해상도 그래픽과 사실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몬스터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