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스 온라인, 29일에 좀비모드3 오픈!

/ 1

넥슨은 자사의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좀비모드3’를 오는 29일에 업데이트한다.

‘좀비모드3’에는 기존의 좀비모드에 비해 좀비와 인간 양 진영에 다양한 변수가 추가돼 보다 화끈하고 스릴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우선 인간진영에 초강력 무기를 가진 ‘영웅캐릭터’가 등장한다. 좀비진영의 숙주좀비격인 영웅캐릭터는 매우 강력한 총기(SVD커스텀, 유탄 발사기)를 이용해 좀비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또한 좀비를 제거할 때마다 공격력이 10%씩 증가하는 ‘사기충전’시스템을 통해 최대 200% 증가된 공격력을 선보일 수 있다.

좀비진영 역시 강해진 시스템으로 인간을 공격한다. 우선 기존 좀비모드와 달리 부활이 가능해져, 인간진영의 명당공략이 용이해졌으며, 일정량 이상의 공격을 받으면 스스로 진화를 하는 ‘분노시스템’이 도입돼 더욱 강력한 좀비로 성장하게 된다. 또한 숙주 좀비만이 사용할 수 있었던 스킬을 모든 좀비가 사용 가능해졌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넥슨 박경민 실장은 “전투패턴이 다양화돼 기존의 좀비모드와 다른 전략이 필요할 것”이라며 “추가로 다양한 시스템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