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개발진 세팅 중, 기어박스 ‘보더랜드’ 차기작 착수

/ 1

▲ '보더랜드' 신작 개발진 모집 이미지 (사진제공: 공식 트위터)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지난 26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자사의 대표 타이틀 ‘보더랜드’ 차기작을 위한 개발진을 꾸리고 있음을 밝혔다.

기어박스 소프트웨어 랜디 피치포드(Randy Pitchford) CEO는 자신의 트위터에 ‘보더랜드’ 신작 개발자 모집 이미지와 함께, '실력 있는 사람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자신에게 메일을 보내라'는 글을 남겼다.

‘보더랜드’ 시리즈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로, FPS와 RPG 두 가지 장르를 결합한 작품이다. 적을 쓰러뜨리면 쌓이는 경험치를 바탕으로, 능력치와 스킬을 강화시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여기에 4인 협동 플레이를 기본으로 지원해 온라인 플레이의 재미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최근에 2K 차이나와 공동 개발한 MMORPG ‘보더랜드 온라인’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다. ‘보더랜드 온라인’은 원작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이식한 작품으로, 무한에 가까운 무기 조합과 강화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보더랜드 2009. 10. 23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기어박스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보더랜드'는 외계인들의 아지트가 산재한 판도라 행성을 배경으로 삼은 게임이다. FPS와 샌드박스, RPG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방식을 채택했다. 플레이어는 롤랜드와 릴리스, 모데카이, 브릭 중 하나가 되어 게임...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