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로아’는 꾸준히 순위 상승 중, 파이러츠까지 기세 이어간다

/ 1

▲ '엘로아'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엘로아'의 지표가 꾸준히 상승하는 중이라고 4일(수) 전했다.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고 있는 게임이다.

해당 작품은 공개서비스 개시 당일 40분 만에 신규 서버를 증설한 데 이어, 최근에는 신규 서버 '루에나'를 추가하며 유저 폭을 넓히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게임트릭스 순위에서도 게임 전체 25위에 첫 진입 후 17위, 16위, 14위 등 지속적인 순위상승을 이뤄내고 있다.
 
넷마블은 "'엘로아'만의 액션성과 게임성이 유저들에게 확실히 어필하며 지속적인 유입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초반 좋은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항상 새로운 재미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엘로아'의 추이를 바탕 삼아 넷마블은 올해 1분기 중 신작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 프리 시즌에 돌입할 예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엘로아'의 초반 흥행을 발판삼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까지 성공적으로 서비스 해 올해 넷마블의 온라인게임 경쟁력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로아 2015. 01. 20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픽소프트
게임소개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삼은 MMORPG '엘로아'는 화사한 색감과 10개 내외의 키만 사용하는 간편한 조작, 화려한 액션, 빠른 성장의 재미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3개 종족과 4개 직업이 존재하며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