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박진감 넘치는 `HON` 경기 중계 하이라이트 영상공개

/ 1


▲ `HON(혼)` 경기 중계 플레이 영상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AOS 게임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 의 경기 중계 플레이 영상을 금일(1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플레이 영상은 전체 50분 분량 중 하이라이트 부문만 추려서 4분 정도로 편집했으며, 10명의 플레이어들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가운데 맛깔나는 해설자의 설명이 추가돼 손에 땀을 쥐게 한다. ‘HON(혼)’은 대회 진행에 최적화된 옵저버(관전)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개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9,999명을 대상으로 ‘HON(혼)’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100여명의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HON(혼)’ 은 미국 외에도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서비스 중이며, 국내에서도 입소문만으로 수만 명의 팬을 확보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HON(혼)’ 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T 사이트(hon.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HON(혼)` 경기 중계 플레이 영상,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S2게임즈
게임소개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