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카드 좀 많이 사봤으면, 고교생 '하스스톤' 선수 장유성 소원 푼다

/ 1

▲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에 출전 중인 장유성 (사진제공: 온게임넷)

온게임넷은 14일 저녁 9시,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e스포츠 리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8강 2회차 경기에서 고교생 선수 ‘정글람머’ 장유성의 카드팩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유성은 이번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1에서 독특한 사연과 리액션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고등학생인 장유성은 단 6개의 전설카드만으로 대회에 출전해 본선까지 진출했으며, 인터뷰 당시 카드팩 유료 구매가 어려워 카드를 많이 사보는 것이 자신의 꿈이라고 밝히며 이목을 끌었다. 

'하스스톤'은 카드팩을 뜯어 신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카드팩의 경우 유료 결제가 가능하지만 장유성은 유료 구매에 제약이 있다. 이에 카드 구입에 대한 바람을 인터뷰에서 보였던 것이다.
 
이에 온게임넷은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100개당 10개의 카드팩을 전달하는 ‘정글람머 장유성 선수에게 카드팩을~’ 이벤트를 진행했고, 5일만에 7천여 명이 참여하는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총 700개의 카드팩을 장유성 선수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유성은 논의를 통해 700개의 카드팩 중 400개는 선수 본인이 갖고, 300개는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을 응원해줬던 하스스톤 팬들과 현장 관람객들에게 선물로 증정하기로 했다.

장유성의 카드팩 개봉은 오늘 저녁 9시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8강 2회차 경기와 함께 진행된다.

한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8강에서는 ‘루세트’ 임영선과 ‘아벨모’ 노재영의 패자전을 통해 ‘룩삼’ 김진효와 격돌한다. 앞서 13일에 펼쳐진 8강 1경기에서는 '슬시호’ 김진효가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www.ongamenet.com)를 통해 공지되며, 온게임넷 외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아주부tv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