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클래스 ‘성검’ 공개, 아우라킹덤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1

▲ 신규 클래스 '성검'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는 21일, ‘아우라킹덤’의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과 신규 클래스인 ‘성검’을 공개했다. 업데이트는 6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아우라킹덤’은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의 MMORPG로, 대만,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세계 13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게임이다. 개발사인 엑스레전드는 1000여명 규모의 대만 게임사로, 대만 주식시장에 게임회사 최초로 상장된 바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클래스 ‘성검’은 성스러운 빛의 검을 사용하는 성기사 콘셉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이 특징인 근접 공격형 캐릭터다. 공격 이외에 방어, 치료 등 전체적인 능력치가 조화로운 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천공의 탑 21~25층도 오픈 된다. 차주 추가될 천공의 탑은 기존과 같이 레벨60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20층까지 완료한 유저에게 도전할 기회가 주어지는 ‘스페셜던전’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골드등급’의 75레벨 전리품 및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6월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성검’은 전세계 ‘아우라킹덤’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스”라며,”‘한국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성검’ 업데이트 이외에도 5월 26일에 있을 ‘천공의탑’ 21~25층 오픈, ‘매일매일 아킹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며 “‘앞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신규 클래스 ‘성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6월 초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 (https://ak.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