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직업 '성검'과 75레벨 장비! MMORPG '아우라 킹덤' 대격변

/ 1

▲ '아우라 킹덤' 신규 직업 '성검'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제공: 엑스레전드)

[관련기사]

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가 MMORPG ‘아우라 킹덤’에 13번째 신규 직업 ‘성검’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우라 킹덤’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0개국 1,300만 유저가 동시에 즐기는 작품이다.

13번째 신규 직업 ‘성검’은 ‘다크나이트’가 사라진 후 새로운 악의 세력에 대항하기 위한 전설의 힘으로써, 큰 대검을 이용하여 강력한 전방위 공격이 특징이다. 아울러 ‘홀리파워’ 게이지에 따라 자신의 능력을 강화하거나 상대를 약화시키는 등 다양한 전략적 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크나이트’ 이후 새로운 악의 영주로 떠오른 ‘용암영주 사트르트’가 등장하며, 70레벨 제한의 고난이도 던전 ‘이계-아구스 심혈’과 ‘이계-반딧불 습지동굴’가 추가됐다. 이곳에서는 이전까지 볼 수 없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그에 상응하는 75레벨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보상도 주어진다.

아울러 가디언을 통해 전투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가디언의 부탁’과 코스튬을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코스튬 룸’이 추가되기도 했다.

엑스레전드 엔터테이먼트 코리아는 ‘해외에서 이미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검’을 한국에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성검’만의 강력한 공격력과 ‘홀리파워’를 이용한 전략적인 운용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우라 킹덤’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index.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신규 직업 '성검' 모습




 신규 코스튬 '광휘의 기사'(상)과 '별빛의 기사'(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우라 킹덤'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기원의 돌'로부터 형성된 세계에서 강력한 힘을 가진 수호신 '가디언'과 함께 운명에 맞서 싸우게 된다. '아우라 킹덤'은 자유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