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132장 카드 추가, 하스스톤 '대 마상시합' 8월 25일 출시

/ 1

▲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대 마상시합’이 8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대 마상시합’은 신규 카드 132장과 새로운 하수인 능력 ‘격려'가 추가된다. 새로운 능력 ‘격려’를 지닌 하수인들은 대전 중 플레이어가 영웅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추가 효과를 발휘한다. 따라서 앞으로 영웅 능력이 전략적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게 된다. 

이와 함께 유쾌한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마상시합장'을 테마로 한 새로운 게임판이 추가되며 투기장 보상이 더 다양해져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 뿐만 아니라 ‘대 마상시합’과 오리지널 카드팩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25일 ‘대 마상시합’이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 예약 구매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존에 5만원(PC가격 기준)에 판매되던 카드 팩 40개 묶음 상품과 같은 가격으로 신규 ‘대 마상시합’ 카드 팩 50개를 구매할 수 있다.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은 스마트폰, PC 등 플랫폼과 관계없이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전용 카드 뒷면이 증정된다. ‘대 마상시합’ 카드 팩은 확장팩이 출시되는 8월 25일부터 개봉할 수 있으며 예약 구매는 배틀넷 계정당 한번만 이용이 가능하다.


▲ 카드팩 묶음 상품 사전구매자에게 주어지는 '대 마상시합' 카드 뒷면 (사진제공: 블리자드)
 
‘대 마상시합’은 출시와 동시에 스마트폰과 태블릿PC, PC 등, '하스스톤'이 플레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카드들은 투기장을 통해 얻거나,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하스스톤' 확장팩 ‘대 마상시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