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열혈삼국`과 `크레이지아케이드비엔비`, 외부 채널링 실시

/ 2

fs101110_bnbn.jpg

넥슨은 10일 자사의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비엔비(이하 비엔비)’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열혈삼국’의 외부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사 온라인게임의 외부 채널링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난 5일부터 포털 업체 ‘다음커뮤니케이션’의 게임 플랫폼 ‘다음 게임’을 통해 ‘열혈삼국’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11월 중 오픈 예정인 ‘NHN’의 채널링 전문 사이트 ‘플레이넷(PlayNet)’에서도 ‘비엔비’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는 자사의 게임포털을 통해 대중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은 인기 콘텐츠들을 대상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 다변화에 나선 것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의 아이디만으로 각각 ‘비엔비’와 ‘열혈삼국’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자사 게임의 대중화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 향후에도 서비스 안정화에 접어든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들과 우수한 게임성의 콘텐츠를 대상으로 추가적인 외부 채널링을 고려할 예정이다.

넥슨의 서민 대표이사는 “이번 외부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편리하게 넥슨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콘텐츠의 대중화 시도를 계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열혈삼국에서는 다음 채널링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음의 아이디로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사례금’과 ‘명장카드’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