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심시티 빌드잇’ 유저들, 박원순 서울 시장을 만나다

/ 4

▲ 박원순 시장과 '심시티 빌드잇' 유저와의 만남 (사진제공: EA코리아)

EA코리아는 모바일게임 ‘심시티 빌드잇’의 박원순 서울 시장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
 
EA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 ‘심시티 빌드잇’의 유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유저들과 지난 10일 서울 시청에서 박원순 시장과의 만남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시장이 되어 건물을 체계적으로 배치하고 건설하여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간다는 ‘심시티 빌드잇’의 특성을 반영한 것으로, 우리가 꿈꾸는 친환경 도시 서울의 모습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EA코리아는 이벤트에 참여한 작품 중 혁신성, 창의성, 실현가능성을 평가하여 최우수상(5명), 우수상(10명), 장려상(30명)을 선정했다. 이 중 최우수상에 선정된 5명을 대상으로 지난 10일 서울 시청에서 박원순 시장과의 만남이 이루어진 것. 당선자들은 박원순 시장과 이상적인 서울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심시티 빌드잇’ 이벤트를 통해 최우수상을 받은 5명의 수상자는 김진우, 성민우, 이종성, 홍영의, 홍종현으로, 이들은 깔끔한 도로, 특색있는 문화단지 조성, 풍부한 녹지구역 조성, 계획성 있는 도시 구획, 풍력 또는 태양열 발전 시설 사용 등으로 각자 자신이 꿈꾸는 친환경적인 도시를 구현했다.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에서 당선된 5개의 최우수 작품의 자세한 설명과 이미지는 EA 모바일 코리아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