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BMW M2 쿠페 첫 등장, ‘니드 포 스피드’ 21일 예약 판매

/ 1

▲ '니드 포 스피드'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가 EA와 협력하여 레이싱게임 ‘니드 포 스피드’의 예약 판매를 10월 21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니드 포 스피드’는 ‘니드 포 스피드: 언더그라운드’의 리부트작으로, 실사를 방불케 하는 오픈월드 맵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피드, 스타일, 빌드, 크루, 아웃로 등 5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퍼포먼스 커스텀 시스템을 통해 실존하는 차량을 자신의 레이싱 스타일에 맞게 튜닝할 수 있다. 또한 ‘드라이빙 로드’도 전작인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에 비해 2배 가량 늘어났으며, BMW의 M2 쿠페가 비디오게임 사상 처음으로 등장한다.

‘니드 포 스피드’는 초회 특전으로 ‘니드 포 스피드’의 ‘퍼포먼스 팩’을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퍼포먼스 팩’은 독점 퍼포먼스 스티커와 하이 퍼포먼스 터보차져, 엔진 블록과 이그저스트로 구성된다.

‘니드 포 스피드’는 PS4와 Xbox One으로 발매된다. 예약 구매는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
게임소개
‘니드 포 스피드’는 EA 대표 레이싱 시리즈 '니드 포 스피드'의 신작으로, 밤에 펼쳐지는 차량 경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드넓은 오픈월드 도시 환경은 물론, EA 자동차 문화 커뮤니티인 ‘스피드 헌터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