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리부트로 돌아온 신작 ‘니드 포 스피드’ 3일 정식 출시

/ 1

▲ '니드 포 스피드'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EA와 협력하여 레이싱게임니드 포 스피드 PS4 Xbox One으로 3일 정식 출시했다.

 

니드 포 스피드는  ‘니드 포 스피드는 부제가 붙지 않은 리부트작으로, 시리즈 초반의언더그라운드컨셉트를 부활시켜 도심 속 야간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로 제작됐다. 프로스트바이트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니드 포 스피드는 전작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보다 두 배 가량 늘어난 드라이빙 로드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엄선된 차량들, 실존하는 최신의 부품 브랜드들, 퍼포먼스 튜닝, 나만의 핸들링을 사용해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는 오픈 월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비스타 스팟(Vista Spots), 도넛 스팟(Donut Spots), 프리 파츠(Free Parts), 카 챌린지(Car Challenges) 등 다양한 모드에서 니드 포 스피드의 배경인 벤투라 베이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커스텀한 차량의 스냅샷을 찍거나, 도넛 모양의 타이어 자국을 남기며, 도시에 플레이어의 영역을 표시할 수도 있고, 차량 커스텀을 위한 부품을 모을 수도 있다.

 

이 게임에는 BMW M2 쿠페가 비디오 게임 사상 최초로 등장하여, 플레이어가 직접 운전하고, 커스텀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초회 특전으로니드 포 스피드퍼포먼스 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된다. ‘퍼포먼스 팩에는 독점 스티커와 하이 퍼포먼스 터보차져, 엔진 블록과 이그저스트가 동봉된다.

 

 ‘니드 포 스피드 PS4 Xbox One으로 출시되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EA
게임소개
‘니드 포 스피드’는 EA 대표 레이싱 시리즈 '니드 포 스피드'의 신작으로, 밤에 펼쳐지는 차량 경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드넓은 오픈월드 도시 환경은 물론, EA 자동차 문화 커뮤니티인 ‘스피드 헌터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