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 전설X, 아이템 얻는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

/ 1

fs110222_mirx.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MMORPG 게임 `미르의 전설X`가 23일, ‘낚시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낚시는 비천현, 도관, 국경마을, 오아시스, 반야도의 해안가와 호수에서 즐길 수 있으며, 미끼와 릴 등의 낚시 도구는 근처의 낚시상에게 구입할 수 있다. 게임 이용자는 낚시를 통해 얻은 물고기로 체력 및 마력 회복, 능력치 상승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낚시상에게 재판매도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에도 낚시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낚시 시스템은 게임을 집중할 수 없는 시간에도 접속만 하고 있으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온라인 게임에서 다양한 이름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시스템이기도 하다. `미르의 전설` 시리즈에서는 낚시 접속 시간과 전용 아이템 사용여부에 따라 대어 획득 성공률의 차등을 두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의 이경호 본부장은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사냥을 통한 미르 본연의 재미도 즐기시면서, 낚시 시스템을 통해 가끔은 가볍고 느긋한 마음으로 쉬어가는 느낌도 찾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X` 공식 사이트(http://www.mir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X'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의 노하우를 모아 각 영웅간 대립을 기반으로 전투의 자유도를 최대한 높인 MMORPG다. '미르의 전설 X'는 캐릭터간 잘 짜여진 밸런싱과 화려한 그래픽, 최적의 전투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