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 공식 팬카페 개설

/ 1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중인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 이 ‘내가 꿈꾸고 우리가 만들어가는 거울전쟁’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4월 20일 공식 팬 카페를 개설했다.

엘엔케이 마케팅팀의 김용식 팀장은 “유저의 피드백은 좋은 게임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우리처럼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개발사라면 더욱 그렇다." 라며 유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카페를 운영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거울전쟁` 공식 카페는 유저와 운영자, 개발자가 함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분위기를 잡아갈 예정이며 그 첫 걸음으로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유저의 투표를 통해 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이벤트 몬스터로 채택된 몬스터는 악령군과 첫 싸움을 벌이는 ‘악령군 대치지역’ 사냥터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드레드나이트’로, 이벤트는 유저가 제시된 공격 패턴 중 하나를 정해 투표해 의견을 전달하면 가장 좋은 호응을 받은 결과가 개발에 반영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차 테스트를 앞두고 공개되는 해방부대 진영의 새로운 일러스트도 공식 카페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앞으로 공개될 최신 개발 소식 역시 공식 카페를 통해 가장 먼저 유저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거울전쟁` 공식 카페에서는 매일 매일 내용을 예측할 수 없는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울전쟁 공식 카페의 운영진들은 “거울전쟁뿐만 아니라 게임에 취미를 둔 유저끼리 즐겁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이 목표다.”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지난 2010년 10월에 첫 테스트를 진행한 `거울전쟁` 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대폭 변한 모습의 2차 테스트를 준비중이다. 2차 테스트의 일정은 곧 공개될 예정이며, `거울전쟁`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와 대표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