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 신성부활, 오늘부터 테스터 모집 시작

/ 1

fs110504_mirror.jpg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중인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두 번째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이 5월 4일부터 시작되었다.

거울전쟁 두 번째 테스트는 5월 20일부터 5월 22일, 5월 27일부터 5월 29일까지 2번에 걸쳐 진행되며 두 번째 테스트에서는 신규 직업인 ‘궁수’를 포함한 해방부대 진영의 직업 4개 캐릭터와 해방부대 지역의 컨텐츠에 대한 집중적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거울전쟁은 테스터 모집 시작과 동시에 게임 내에서 테스터들과 같이 호흡하며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눌 개발자 캐릭터를 공개했다. 개발자 캐릭터인 DDD는 Developer의 약자로 각각 프로그래머, 기획자, 원화가를 나타낸다. 들고 있는 아이템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두 번째 테스트 기간 동안 동일한 모습으로 게임 내에도 등장해 유저의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

한편 거울전쟁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는 유저 참여 이벤트 2탄도 오늘부터 진행된다. 먼저 진행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게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투표하는 이벤트로, 이번에는 게임 내 ‘신수 신전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 ‘와이번’이 그 주인공이다. 와이번은 날개짓을 통해 적의 공격을 무력화 하거나 밀어내는 등 자신의 신체를 이용한 다양한 공격 패턴을 구사한다.

롤플레잉에 슈팅 게임의 재미를 더한 신감각 슈팅RPG 거울전쟁에 대한 최신 정보는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와 대표 카페(http://cafe.naver.com/gom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