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 테스트 기간 매일 개발자와의 간담회 실시

/ 1

fs110517_mirror.jpg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중인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가 5월 20일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테스트 도중 진행되는 ‘게임 내 간담회’에 대한 상세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거울전쟁 게임 내 간담회는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시작 마을인 ‘모드’에서 진행된다. 운영자와 함께 개발자가 등장하여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바로 답변을 전해주어 유저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엘엔케이는 게임 내 간담회 일정 소식과 함께 오늘 게임 내에 등장하는 개발자 캐릭터의 게임 내 모델링된 모습을 공개했다.

엘엔케이 마케팅 팀의 김용식 팀장은 “일회성 단발 이벤트용이 아닌 게임의 테스트 기간 도중 계속 유저와 호흡하며 개발을 진행하는 친근한 개발사의 모습을 선보이고 싶었다. 특히 개발자는 게임에 직접 게임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인만큼 마을에 나타나는 그들을 통해 마음껏 궁금증을 해결하길 바란다.”고 간담회의 취지에 대해 말했다.

한편 거울전쟁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두 번째 테스트에 새로 추가되는 아이템 강화 시스템인 ‘라크의 화로’, 보스 배틀 시스템, 강화된 탄막 시스템, 랭킹 시스템에 대한 동영상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거울전쟁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테스트의 테스터 신청을 받고 있으며, 거울전쟁의 최신 정보는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om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