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 신성부활, 두 번째 테스트 성공적으로 종료

/ 1

fs110530_mireire.jpg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 중인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두 번째 테스트가 5월 29일 일요일을 기해 무사히 종료됐다.

5월 20일부터 5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 일 6일간 진행된 거울전쟁 두 번째 테스트는 서버 오픈 이후 초기 시작 마을에 사람이 몰려 접속 오류 현상이 있었지만 빠른 조치로 이후 별다른 문제 없이 테스트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거울전쟁 두 번째 테스트는 첫 주와 두 번째 주에 각각 다른 밸런스를 적용해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테스트 기간 도중 스킬 초기화 기능을 게임에 추가해 밸런스 변경에 대한 불만을 최소화 했다. 아울러 늦게 테스트를 참가한 유저를 위해 5월 27일부터 새로 생성된 캐릭터를 대상으로 15레벨 이상 캐릭터 육성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실시간 방송도 눈에 띄었다. 거울전쟁 마스코트 걸 박다예가 진행한 거울전쟁 생방송은 다른 테스터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거울전쟁의 세계관이나 개발 방향 등에 대한 정보를 개발자들에게서 끌어내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거울전쟁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이영찬 PD는 “작년에 진행했던 첫 테스트에서 받은 의견을 바탕으로 많은 것들을 보완해 좋은 결과가 있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지적을 보내 주신 분, 재미있었다고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테스트에서는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거울전쟁의 다음 테스트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거울전쟁의 최신 정보는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om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