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위버인터랙티브, 중국 `고수 온라인` 국내 서비스한다

/ 4


▲한글화 작업을 거쳐 3분기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준비중이다

위버인터랙티브는 완미세계가 개발한 정통 무협 액션 MMORPG `고수 온라인` (원제: 항룡지검)의 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완미세계는 완미세계를 비롯, 무림외전, 주선, 불멸 등으로 국내 게이머들에게도 잘 알려진 게임개발사로 최신작 `고수 온라인` 은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사실감 있게 전개되는 정통 무협 액션 MMORPG 이다. 중국에서 2010 년 11 월 서비스에 돌입, 온라인 게임 순위 5위, 최고 동시 접속자 50만을 기록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검증이 완료된 "고수 온라인"은 3D 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하이브리드 2D 그래픽과 시공을 넘나드는 방대한 퀘스트, 3대 문파와 6개의 직업으로 나눠지는 짜임새 있는 직업, 유저 편의를 반영한 UI 등이 주요 특징이다.

`고수 온라인` 은 초한시대를 시작으로 하여, 후한 몰락 후 들어선 삼국시대 및 위진남북조 시대 등 다양한 시대를 넘나들면서 플레이 하게 되며, 초한의 항우, 유방 삼국시대의 유비, 관우, 장비, 위진남북조 시대의 태무제등 역사 속에 실제 등장하는 유명 인물들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다.

이준한 대표는 “완미세계의 탄탄한 개발경험과, 사실감 있는 그래픽, 클라이언트 최적화 등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게임의 완성도를 보고 계약을 체결했다. 철저한 로컬라이징과 서비스 준비로 성공적인 한국 런칭을 이루어낼 것이다." 라고 밝혔다.

`고수 온라인` 은 8월경 홈페이지를 오픈,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올해 3분기 클로즈 베타를 목표로 한글화 및 로컬라이징 작업이 한창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고수 온라인'은 초한시대부터 삼국시대, 위ㆍ진ㆍ남북조 시대까지 중국의 다양한 시대를 넘나들며 즐기는 MMORPG다. 각 시대를 돌아다니며 항우, 유방, 유비, 관우, 장비 등 역사 속 실제 인물과 만날 수 있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