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신성부활, 유저 참여 `게임기획` 이벤트 실시

▲ `나도 기획자` 이벤트를 실시하는 거울전쟁-신성부활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중인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 7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나도 기획자 몬스터편’ 이벤트는 유저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몬스터들을 게임 내에 구현하는 프로젝트로, 투표를 통해 ‘부랑자’ 아이디어가 채택되었다. 부랑자 몬스터는 게임 내에 적용될 예정이며 현재 거울전쟁 홈페이지에서는 부랑자의 공격모션을 기획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랑자 몬스터는 패로힐 대륙을 떠돌며 세력을 상관치 않고 무차별적인 약탈을 해오던 터라 그 어디에도 정착하지 못하고 매일 생존을 위협받고 있는 캐릭터다. 낡은 누더기를 두르고 작은 단검을 지니고 다니는 부랑자 몬스터의 특징에 기반해서 공격모션을 기획해 거울전쟁 홈페이지 내 공감토론 페이지에 덧글로 달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거울전쟁은 이벤트에 참가한 참가자 중 아이디어가 채택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거울전쟁 홈페이지에서는 나도 기획자 몬스터편 외에 NPC 제작편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거울전쟁 개발자들의 소소한 일상을 그린 개발자 노트를 연재하고 있다. 나도 기획자 이벤트와 거울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