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흔들림 없는 신념의RPG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예약판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는 오는 9월 8일 정식발매 한다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테일즈 오브` 시리즈 최신작 PS3용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를 2011년 9월 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이하 TOX)` 는 시리즈 사상 최초로 두 명의 캐릭터 디자이너를 캐스팅한 신작이다. 지난 7월 30일부터 일본에서 개최되었던 선행 체험회장에서 진행된 토크쇼 통해 "15년 만에 처음으로 이노마타 무츠미 선생님과 후지시마 코스케 선생님이 공동으로 작업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개발 도중 두 담당자에게 플레이 화면을 보여주며 감수를 받는 등 각자의 독특한 스타일을 같은 세계에 공존시키고자 노력하며 개발하였다." 며 위화감 없는 플레이 화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실제로 게임 플레이 화면을 보았을 때도 전혀 위화감을 느낄 수 없으며 자연스럽게 게임 내 세계 속에 공존하는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TOX` 는 15주년을 맞이한 타이틀답게 성장 시스템 리리알 오브, 자유도가 강화된 필드 이동과 탐색, 동료와의 협력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시스템적인 부분에서 일신을 이루었다. 이번에는 리리알 오브에 대하여 추가적인 설명을 덧붙이고자 한다.

리리알 오브는 선과 점으로 이루어진 육각형으로 표현되고 있다. 또한,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서 일정 수준 이상으로 성장시키면 두 번째 리리알 오브가 나타난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려면 점과 점을 이어 리리알 오브를 확장시켜야 한다. 또한, 점으로 이어진 선이 사각형 구역을 둘러싸면 술기나 스킬 등을 습득할 수 있다.  만약 어떻게 성장시켜야 할지 모르겠다면 오토 네비게이션(자동 성장) 시스템을 이용하여 성장 포인트를 자동 배분할 수도 있는 등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점도 돋보인다.

예약 판매는 9월 2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일본과 동일한 특전인 `캐릭터 참` 을 1종을 증정한다. 참고로 디자인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무작위로 배송되기 때문에 어떤 것을 받게 될지는 알 수 없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내부에는 15주년 기념 의상과 PS3 커스텀 테마 10종의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이번 예약 판매는 추석 연휴가 겹치는 택배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되었다. 예약 구매자는 실질적으로 9월 7일 또는 9월 8일에 수령하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는 '테일즈' 시리즈의 마더쉽 타이틀 열세 번째 작품으로 '흔들림 없는 신념의 RPG'라는 장르명을 채택했다. '테일즈' 시리즈 15주년 기념작인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는 시리즈 최초로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