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수련·대통·경험 `붉은보석`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 1


▲금일(7일)부터 21일까지 2주동안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는 `붉은 보석`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 이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7일부터 9월 21일까지 붉은보석에 접속해 추석 이벤트 NPC를 통해 ‘송편’ 퀘스트를 진행하면 다양한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송편 아이템은 직접 사용하면 체력 및 CP 회복의 효과가 있으며 여러개를 모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송편은 ‘10초 동안 CP를 최고 수치로 유지’, ‘10분 동안 무기의 최대 대미지 발동’, ‘120초 동안 운을 200 증가’ 등 다양한 버프를 제공한다.

송편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12가지 아이템 중 한가지를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으며 특히 3명 이상이 파티 상태인 상태로 복주머니를 교환하면 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특별한 복주머니’ 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특별한 복주머니에서는 추석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기억의 반지[수련]’, ‘소망의 반지[대통]’, 추억의 반지[경험]’를 포함해 6종의 아이템이 더해져 18종 중 하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붉은 보석은 9월 10일부터 9월 13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골드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사이버 당근을 구매하면 추가 당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붉은보석 마케팅팀의 김용식 팀장은 “한가위를 맞이해 붉은보석을 즐기면서 간단히 수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석 연휴 동안 붉은보석과 함께 넉넉하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추석 이벤트 및 붉은보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 보석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