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록 더 이뻐지나? `GE` 신형 엔진으로 개발중

/ 4


▲ 신형 엔진으로 개발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한빛소프트는 금일(7일), 거침없는 멀티 액션!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 가 기존 엔진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 한 신형 엔진을 탑재하고 더욱 강력한 그래픽의 개발 상황을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형 엔진은 지난 2007년 imcGAMES가 개발한 ‘IMC엔진’ 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엔진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되 더욱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렌더링을 통해 실시간 그림자 처리는 물론 디테일한 광원효과와 사실적인 캐릭터 및 풍경을 유저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엔진으로 업그레이드 된 `그라나도 에스파다` 를 즐기고 싶은 유저는 기존 엔진과 신형 엔진이 포함된 클라이언트를 선택해 설치함으로써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최적화 작업을 위해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다.

내년 초 게임에 적용될 예정인 신형 엔진이 탑재된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은 유저는 게임 실행 시 추가 패치를 받지 않아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유저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imcGAMES관계자는 “신형 엔진의 도입으로 지금보다 유저분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해 드릴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추가 될 배경이나 몬스터, 케릭터들은 새로운 작업 방식으로 제작 돼 유저분들에게 선보이게 될 것이다. 유저분들의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만들어 가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해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도 “그동안 GE는 유저들에게 많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지난 5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형 엔진 업데이트로 또 한번 새롭게 변화할 GE의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 양사의 이와 같은 꾸준한 노력이 5년이상 유저들로부터 한결같이 사랑 받는 비결이라 생각한다.” 고 전했다.

개발 중인 신형 엔진으로 새롭게 태어날 `거침없는 멀티 액션!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