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갱스터 FPS `S2` 프리테스트 일정 돌입

/ 1


▲ 총 4일간 프리테스트를 진행하는 `S2`


CJ E&M넷마블은 개발 자회사인 CJ게임랩의 1인칭 FPS `S2(Sector Slug)`의 프리(Free) 테스트를 오늘부터 4일간 진행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프리(Free) 테스트는 기존의 비공개 시범테스트(CBT)와는 달리 참가 자격 없이 공개 형식으로 진행하는 테스트를 말하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갱스터 신드롬’을 슬로건으로 내건 ‘S2’는 ‘백승훈’ 개발 본부장이 ‘서든어택’ 이후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작 FPS로 특유의 스피디한 게임전개를 기반으로 ▲극한의 타격감 ▲갱스터 스타일의 캐릭터 ▲의상 및 총기 조합 등 개인 커스터마이징의 극대화 ▲쉬운 게임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저 사양에서도 구동이 가능하도록 최적화가 되 있어 보급형 PC 등에서도 부드러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프리(Free)테스트에서 ▲데스매치 ▲라운드전 ▲폭파미션 등 3가지의 게임모드를 선보인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게임에 대한 자신감으로 첫 테스트를 비공개형이 아닌 공개형 프리(Free)테스트를 선택했다. 지스타 기간 동안 프리(Free)테스트는 물론 현장에서의 의견도 경청하면서 완벽히 준비해 넷마블의 FPS성공신화를 ‘S2’로 이어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S2` 의 프리(Free)테스트를 기념해 ‘S2를 경험하라’와 ‘S2를 말하라’ 등 2가지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S2를 경험하라’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게임을 하기만 해도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S2를 말하라’는 지난 10일부터 20일까지 자신의 소셜 미디어(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등)에 리뷰를 작성한 후 이를 댓글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및 넷마블 캐쉬 등을 지급한다.

프리(Free)테스트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2.netmarble.net)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CJ게임랩
게임소개
'S2 온라인'은 21세기 말 유럽의 시장경제가 붕괴한 이후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불법적으로 활동을 벌이는 갱들과 이에 대항하는 국가들의 합동 경찰 '섹터 슬러그'의 대결을 그린 'S2 온라인'은 3...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